본문 바로가기
TV연예스타

이승기 이다인 결혼 서울 파르나스에서 백년가약

by 포고 공략사 2023. 4. 7.

 

이승기 결혼식

사진출처: 이승기, 이다인 인스타그램

 
이승기씨와 이다인씨는 2023년 4월 7일 오후 6시 서울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씨가, 2부 사회는 이수근씨가 진행 예정입니다. 결혼식 축가는 가수 이적 맡았다고 합니다. 
 
 

이승기 이다인

사진출처: 이승기 인스타그램(leeseunggi.official)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2004년에 데뷔해서 '내 여자라니까' 노래가 히트를 치며 국민연하남으로 인기를 얻었죠. 오랜 연예계 생활에도 흐트러짐 없이 바른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고, 드라마와 예능에서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어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최근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이먼트의 음원 수익 미정산, 횡령 문제로 법정 분쟁을 벌이며 힘든 시기를 보냈었죠. 전 소속사 대표로부터 돌려받은 금액 중 일부 20억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기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되어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하여 독립적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사진출처: 이다인 인스타그램(xx__dain)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 딸로 알려져있는데,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배우활동을 해왔습니다. 1992년생으로 이승기와는 5살 차이가 나네요. 두 사람은 골프를 하다가 가까워졌고 2020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이승기 인스타그램(leeseunggi.official)

 
이승기는 오늘 제 이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며, 자필편지로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아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고 연인 이다인을 소개했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5월에 이승기 아시아 투어가 예정되어있어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두 사람은 웨딩마치를 올리고 신혼여행은 따로 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상 이승기 이다인 결혼 소식 전해드렸어요.
 

댓글